X

[e주말] 베스트셀러…한강 '채식주의자' 5주 연속 1위

김용운 기자I 2016.06.18 06:00:00

인터넷서점 예스24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한강 '채식주의자' 강세 이어가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5위 진입

인터넷서점 예스24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이데일리 김용운 기자] 인터넷 서점 예스24의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한강의 ‘채식주의자’(창비)가 5주 연속 1위를 이어나갔다.

오은영 박사의 감정 조절 육아법을 담은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코리아닷컴)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2위에 올랐다. 혜민 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수오서재)도 한 계단 오른 3위를 기록했다. 정유정 작가의 ‘종의 기원’(은행나무)은 두 계단 내려간 4위를 차지했다. tvN ‘어쩌다 어른’에서 이해하기 쉬운 역사 강의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휴먼큐브)은 여섯 계단 껑충 뛰어 올라 5위를 차지했다.

‘1년 만에 기억력 천재가 된 남자’(갤리온)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올라 6위에 안착했다. 5년 만에 더 창의적이고 세밀한 ‘들여다보기’ 독법으로 돌아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다시, 책은 도끼다’(북하우스)는 출간하자마자 7위에 진입했다.

조조 모예스에게 로맨스 소설 ‘미 비포 유’(살림출판사)는 8위. 유시민 작가가 독자들에게 표현을 잘하는 방법을 전하는 ‘표현의 기술’(생각의길)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9위를 기록했다. 오는 18일 지방공무원 9급 공채 필기시험 영향으로 ‘전한길 한국사 포켓 암기노트’(에스티엔북스)는 출간하자마자 10위에 안착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