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교통사고 사망' 레이디스코드 은비는 누구?

김민정 기자I 2014.09.03 08:54:37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사진=이데일리 DB]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레이디스코드가 교통사고를 당해 멤버 은비가 사망한 가운데 레이디코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3일 오전 1시 23분께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 인천 방향 43km 지점에서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아 멤버 은비가 숨졌다.

다른 멤버 4명 가운데 소정과 리세도 중상을 입고 긴급 수술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디스코드는 5인조 여성그룹으로 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로 구성돼 있다. 특히 멤버 리세는 지난 2010년 MBC의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탑 12에 진입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2013년 첫 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9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Code#02 Pretty Pretty’를 발표했다.

이어 2014년 2월에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인 ‘So Wonderful’을 발매했으며, 8월 7일에는 새 앨범 ‘키스키스’를 발표하고 음악방송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이같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그곳에서 행복하세요” “힘들게 연습생활하고 데뷔한 지 1년밖에 안됐는데...안타깝다” “어린나이에..이제 막 시작할 나이인데..하늘에서 편히 쉬세요” “못다 이룬 꿈 하늘에서 펼치시길” 등의 안타까운 반응을 쏟아냈다.

▶ 관련기사 ◀
☞ 레이디스코드 은비, 교통사고 사망 전날 모습 "이렇게 밝은데.."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 중상 "생일인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