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준희 나쁜눈, 정진운 가슴팍에 시선고정 "자꾸 부끄러워"

김민정 기자I 2013.04.21 15:11:47
▲ 고준희가 지난 20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에서 정진운의 가슴팍에 눈을 떼지 못하며 나쁜눈을 선보였다. [사진=해당 방송 캡처]
[이데일리 e 뉴스 김민정 기자] 배우 고준희의 ‘나쁜 눈’이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 정진운, 고준희 부부는 우결마을 입주 기념으로 텃밭을 가꾸기에 나섰다.

정진운이 텃밭에 꽃을 심기 위해 땅을 고르는 과정에서 늘어진 옷으로 인해 가슴팍이 노출되자 고준희는 눈을 떼지 못하며 나쁜 눈을 선보였다.

고준희는 “자꾸 보게 된다. 여배우들처럼 가슴을 가려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정진운은 장난스럽게 여배우들처럼 가슴을 가렸고 고준희는 “남편이 몸이 좋다”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고준희 나쁜 눈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준희 나쁜 눈, 정진운이 섹시하긴 하지” “고준희 귀엽다” “패셔니스타 커플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 “고준희 새침한줄 알았는데 달라 보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관련기사 ◀ ☞ 고준희 8년 전, 논스톱 4서 ‘장근석과 연기 호흡’ 풋풋해 ☞ 배우 고준희, 사막에서도 숨막히는 미친 몸매 "역시 명불허전" ☞ 조정치`고준희 바라기` 팬심 폭발..정인은 `무심` ☞ 고준희 "많이 울었다" '야왕' 종방소감 ☞ ‘우결’ 조인성 고준희 전화, 선화 부러움 ‘폭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