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세원, 수원 칩거 중..14일 선고 공판 준비 중

고규대 기자I 2015.05.06 08:23:32
서세원 서정희.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 방송인 서세원이 수원에서 칩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세원은 아내 서정희와 이혼소송을 벌이면서 애초 머물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오피스텔을 나와 수원 모처에서 머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 측근은 “딱히 거처가 없어서 수원에 마련한 숙소를 오가고 있다”면서 “세간의 관심 때문에 지인과의 연락도 드물어졌다”고 말했다.

앞서 서정희는 4월 말 귀국한 후 남편 서세원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청담동 오피스텔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서정희는 한동안 딸이 사는 샌프란시스코에 머물다 건강 회복을 위해 귀국했다.

서정희는 최근 열린 서세원의 상해 혐의 4차 공판에서 증인으로 출석해 19살 때 서세원에게 성폭행에 가까운 일을 당하고 2개월 만에 결혼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서정희는 “남편을 목사로 만들면 모든 게 변할 수 있다는 믿음과 아이들 때문에 가정을 지키려고 온 힘을 다했지만, 결국 남편은 목사가 된 이후에도 변하지 않았다”고 토로했다.

서세원은 지난해 5월 10일 주거지인 논현동 오피스텔 지하 2층 로비에서 서정희와 다투던 중 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서세원 측은 “룸 안에 두 사람이 머문 시간이 2분이 안 된다.”며 심각한 폭행은 없었다고 맞섰다. 서세원은 서정희를 상해한 혐의는 일부 인정했지만 “목을 졸랐다”는 서정희의 주장을 부인하고 있다. 서세원 측은 서정희의 정신병력 등을 주장하며 혐의를 부인했다.

서정희에게 상해를 입힌 혐의로 기소된 서세원의 선고공판은 내달 14일 열린다. 이와 별도로 두 사람은 이혼 소송도 진행 중이다.

▶ 관련기사 ◀ ☞ 유희열, 폴 매카트니와 깜짝 만남…무슨 얘기 나눴나 ☞ '스타 셰프' 최현석, "아내 23세에 나와 결혼..허니문베이비 가졌다" ☞ 오상진, "전도연과 연기하고 싶다..베드신? 그보다…" ☞ '썸남썸녀' 윤소이, "첫키스 상대는 김래원..2시간 넘게 했다" ☞ '끝까지 간다' 에디킴, 그의 탈락이 말해준 서바이벌의 묘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