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2021 이데일리 금융투자대상'을 찾습니다

권소현 기자I 2021.04.06 05:30:00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를 실천하는 국내 경제종합미디어 이데일리와 이데일리TV가 자본시장에 새 바람을 불어넣을 ‘2021 이데일리 금융투자대상’을 공모합니다.

지난해 증시는 코로나19 팬데믹에 급락세를 보였지만 동학개미운동 덕에 단시일내에 회복했을 뿐 아니라 코스피 3000선이라는 새로운 시대를 맞았습니다.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 열풍에 국내 증권사도 사상 최대 실적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동학개미운동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장담할 수 없습니다. 투자자들의 스펙트럼이 갈수록 넓어지고 있다는 점은 금융투자업계에게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입니다.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해온 저력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금융투자업계 관계자 여러분을 응원하고자 합니다.

올해 이데일리 금융투자대상은 △종합대상인 금융위원장상 외에 △리테일 △해외 주식 △대체투자 △투자은행(IB) △자산관리 △자산배분 △모바일 트레이딩 △퇴직연금판매 △퇴직연금운용 △국내 펀드 △해외 펀드 △상장지수펀드(ETF) △생애주기펀드(TDF) △주가연계증권(ELS) △로보어드바이저 △ESG금융 등의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선정해 한국거래소 이사장상, 금융투자협회 회장상, 이데일리 회장상 등을 수여합니다. 심사기준은 △상품 마케팅 전략 △창의성 △경영기여도 △고객만족도 등이며 각계의 심사위원들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종합 평가할 것입니다. 금융투자업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접수: 4월 9일(금)까지

●심사: 4월 15일(목) 15시

●시상일시 및 장소 : 4월 29일(목) 15시 KG타워 하모니홀

●문의: 02-3772-0376, jay.lee@edaily.co.kr

●후원: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금융투자협회 한국예탁결제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