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와이스, 특유의 흥겨운 리듬 차트 점령…'TT' 올킬 눈앞

김은구 기자I 2016.10.24 06:38:06
트와이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차트 폭격이 시작됐다.

트와이스는 24일 0시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의 타이틀곡 ‘TT’로 이날 오전 6시 현재 국내 주요 8개 음악 사이트 중 7개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올레뮤직과 지니,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에서 1위에 나섰으며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는 2위다. 멜론의 경우 이용자가 많기 때문인지 신곡 발매 당일 차트 순위 반영이 늦은 점을 감안하면 ‘올킬’ 달성이 눈앞인 셈이다.

‘TT’는 ‘우아하게’, ‘CHEER UP’을 함께 작업한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았다. 특유의 흥겨운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10월20일 데뷔 앨범 타이틀곡 ‘우아하게’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올해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CHEER UP’으로 차트 1위를 장기간 유지하며 인기와 실력을 입증했다. 세 번째 활동도 시작부터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다.

몇몇 사이트 차트에서는 수록곡 ‘1 TO 10’ ‘ONE IN A MILLION’ ‘JELLY JELLY’ ‘PIT-A-PAT’ 등도 차트 톱10에 이름을 올려 줄세우기도 나서고 있다.

▶ 관련기사 ◀
☞ 대형 프로젝트 '이달의 소녀' 두번째 멤버는 누구?
☞ 'JYP vs JYP' 트와이스와 아이오아이 차트 경쟁 '흥미진진'
☞ 트와이스 'TT'에 네티즌 호평 쇄도 "중독성 있다"
☞ '해피선데이' 4주 만에 日 버라이어티 1위 탈환
☞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뮤비, K팝 그룹 최단 3천만 뷰 돌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