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스터 기간제’ 메인포스터 공개..궁금증 ↑

정준화 기자I 2019.06.21 08:22:53
(사진=OCN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정준화 기자]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미스터기간제’ 측은 21일 메인 포스터와 6인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의문의 여고생 살인사건이 벌어진 상위 0.1% 명문고를 배경으로 윤균상-금새록-이준영-최규진-한소은-김명지의 의미심장한 눈빛이 담겼다.

특히 교실 한가운데서 살기와 광기가 어린 눈빛을 번뜩이는 4명의 학생과 아직 아무것도 알아채지 못한 듯 학생들과 대비되는 미소를 짓고 있는 교사 윤균상-금새록의 모습이 숨막히는 긴장감을 유발한다.

오는 7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윤균상이 기간제 교사로 잠입하는 속물 변호사 기무혁(기강제) 역을 맡았고, 라이징 스타 금새록이 학생을 전적으로 믿고 사랑하는 열혈 교사 하소현 역을 맡았다. 또한 태어날 때부터 황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본투비 톱클라스’ 천명고 4인방으로 이준영(유범진 역), 최규진(이기훈 역), 한소은(한태라 역), 김명지(나예리 역)가 발탁돼 강렬한 연기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