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유토, 지지징 커플 댄스 '깜찍'

정시내 기자I 2014.09.07 11:12:57
추사랑, 유토.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과 유토가 커플 지지징 댄스를 선보였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과 유토가 커플 지지징 댄스를 선보였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3회는 ‘슈퍼맨’ 1주년 특집으로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Ⅰ’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스페셜 MC 윤종신, 박지윤, 구하라의 진행 하에 스튜디오 토크 형식으로 꾸며질 이날 방송에는 슈퍼맨 네 가족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특급 인기를 얻었던 가족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MC 박지윤이 “유토하면 춤추는 모습이 인상적이다!”라고 말하자 스튜디오에 파티락앤썸(Party Rock Anthem)이 울려 퍼졌다. 이에 사랑이와 유토는 곧장 ‘지지징 댄스’의 음악임을 알아차리고 수줍게 웃기 시작했다.

야노시호와 유토 엄마는 흥겹게 몸을 들썩이기 시작했고, 사랑이와 유토 역시 댄스본능을 주체하지 못하고, 팔 다리를 들썩거리며 수줍은 지지징 댄스를 선보였다.

야노시호와 유토의 엄마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가족들은 사랑이와 유토의 귀여운 댄스타임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관객들 역시 박수로 박자를 맞추며 연신 엄마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슈퍼맨’ 가족들이 총출동하는 1주년 특집 방송은 오는 7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3회를 통해서 공개된다.

▶ 관련기사 ◀
☞ 이명박 전 대통령, 외아들 시형씨 예비 신부는? ‘의사 집안 딸’
☞ 디스패치, 이종석-수지 열애설 보도? “찌라시를 믿습니까..”
☞ 대학생, 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 1위는? '취업 스트레스 UP'
☞ 파워블로거 사칭 “벤틀리-명품백 협찬가로 해줄게” 41억 사기
☞ '썸씽' 김정은-악동뮤지션, 깜찍 셀카 공개 '삼남매 같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