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1월 5일 데뷔' 트렌드지, 오늘(25일) 크리스마스 기념 라이브 방송

김가영 기자I 2021.12.25 11:23:12
트렌드지(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신인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TRENDZ(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25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팬들과 처음 보내는 크리스마스인 만큼, TRENDZ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맘껏 방출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으로 소통에 나서며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TRENDZ는 지난 24일 밤 9시 유튜브 자체 예능 ‘트렌디한 TRENDZ’ 2화를 공개해 팬들과 함께할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일곱 명의 멤버들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았고 눈싸움, 속담 퀴즈, 참참참 등의 게임에 임하며 예능감을 드러내 팬들을 웃게 만들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찾아갈 TRENDZ는 앞서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오픈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TRENDZ의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는 TRENDZ가 앞으로 써내려갈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TRENDZ는 7인 7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함께 본격적으로 K-POP 트렌드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Z세대의 트렌드 주역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드러낸 TRENDZ는 오는 1월 5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앨범 발매 및 쇼케이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