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한진·셀트리온제약·씨젠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2.07 00:30:06

한진·셀트리온제약·씨젠·세종텔레콤·동아출판 등 채용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6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한진·셀트리온제약·씨젠·세종텔레콤·동아출판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한진은 2021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물류종합직종에서 모집하며 대학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상경, 법정, 물류, 인문사회, 이공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토익 750점·신텝스 342점·오픽 IM·토익스피킹 LVL 6 이상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셀트리온제약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국내영업 △R&D △품질 부문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연구개발(R&D) 부문에서 뽑는다. 국내영업과 품질은 학사 이상, R&D는 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와 공인외국어 성적 보유자, 1년 이상 10년 이하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국내영업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영어권 해외대학 출신자는 공인외국어성적을 보유하지 않아도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온라인 인성검사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나, 부문별로 상이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씨젠은 2021년 신입,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세종텔레콤은 2021년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서버개발 △통신 부가서비스 이며, 경력은 △서버개발 △통신 부가서비스 △블록체인 부동산 △블록체인 의료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과 우대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1차면접, 인성검사 및 2차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합격한다. 오는 8일까지 사람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하면 된다.

동아출판은 2021년 상반기 신입(인턴)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신입은 △교과서·참고서·디지털콘텐츠 개발 △디자인 △마케팅 △서비스기획 부문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IT △교과서·참고서·디지털콘텐츠 개발 △디자인 △마케팅 △서비스기획 △IT △영업지원 △경영지원 부문 인재를 채용한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로 △교과서·참고서·디지털콘텐츠 개발 △디자인 △IT 부문은 관련 전공자, 경력은 3~15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영업지원은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면 지원 가능하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