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북' 박혜수, 유희열과 6년 만 재회…"리허설하며 울컥"

김보영 기자I 2020.10.17 10:33:18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박혜수가 ‘스케치북’을 통해 오랜만에 무대에 선 소감을 전했다.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지난 16일 밤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개봉을 앞둔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홍보를 위해 등장했다. 박혜수는 “6년 만에 유희열과 재회하게 된 박혜수다. 불러줘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박혜수가 “난 지금 초등학교 졸업하고 담임 선생님을 만나러 온 기분”이라고 소감을 말하자 유희열은 “박혜수랑 2014년 SBS ‘K팝스타 시즌 4에서 스승과 제자 사이로 만났다. 6년 만에 만났다”고 인연을 밝히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유희열은 이어 “무대에 앞서 리허설을 하지 않냐. 리허설할 때 울컥했다더라”고 궁금해했다. 박혜수는 “풀 밴드로 큰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K팝스타‘ 이후 처음이다. 순간 ’내가 노래하는 걸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었구나‘를 잊고 있다가 리허설을 하는데 훅 올라오더라”고 고백했다.

박혜수는 이어 “그 마음이 울컥하고 벅차면서 오랜만에 새로운 행복, 자극을 느꼈다. 집 가서 일기에 쓸 거다”라고도 덧붙여다.

한편 박혜수와 고아성, 이솜이 출연하는 영화 ‘삼진그룹 토익반’은 오는 21일 개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