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송민호 '우리가 힙합이다 프리퀄' 출연..2월 스웩 돌아온다

고규대 기자I 2017.01.23 06:00:00

2월11일 오후 6시 서울 YES24라이브홀 개최

‘우리가 힙합이다’ 프리퀄.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 그룹 위너 송민호, 스윙스, 씨잼 등이 출연하는 대규모 프로젝트 ‘우리가 힙합이다 프리퀄’이 2월 11일 오후 6시 서울 YES24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 개최된다.

‘우리가 힙합이다 프리퀄’에는 거북선으로 주가를 올린 그룹 위너 송민호, 화려한 랩핑과 스웩으로 무장한 씨잼, 저스트 뮤직(Just Music)의 수장인 스윙스, 폭 넓은 스펙트럼과 프로듀싱으로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기리보이,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는 라비, 그리고 매회 단독 공연으로 화제를 모은 허클베리피가 아티스트로 참여한다. 송민호는 MBC ‘무한도전’ 힙합 프로젝트에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대중적 인지도를 넓혔을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인 ‘신서유기3’에도 출연해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또 ‘쇼미더머니’ 시즌5에서 준우승을 하며 동료 아티스트들의 존경을 한몸에 받은 래퍼 씨잼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가 힙합이다 프리퀄’는 지난 2016년에 첫선을 보인 ‘우리가 힙합이다’의 연장선 상에 있다. ‘우리가 힙합이다’는 뉴챔프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국내 최정상급 힙합 뮤지션들이 참여한 바 있다. 현장에는 힙합 마니아부터 일반 대중까지 총 4,000여 명 이상의 관객이 참석해 힙합의 뜨거운 열기를 만끽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