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씽' 김정은-악동뮤지션, 깜찍 셀카 공개 '삼남매 같아~'

정시내 기자I 2014.09.05 08:27:38
김정은, 악동뮤지션. 배우 김정은이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김정은이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김정은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은 SBS ‘썸씽’에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김정은과 악동뮤지션이 연습실에 모여 찍은 사진이다. 세 사람의 깜찍하고 다정한 포즈를 취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김정은과 악동뮤지션은 SBS ‘썸씽’에서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이기 위해 맹연습에 나섰다. 이문세의 ‘붉은 노을’을 새롭게 편곡, 색다른 모습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

다채로운 감정표현과 풍부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 김정은은 악동뮤지션의 빠른 곡 이해를 돕기 위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서로가 가진 장점을 공유하기 위해 오랜 시간 함께 보내며 친남매만큼이나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SBS ‘썸씽’은 한 사람의 인생과 그 인생을 함께한 음악, 그리고 노래로 시청자와 교감하는 프로그램으로, 한 사람의 인생과 만난 노래는 세상에 없던 단 하나의 특별함이 되어 새로운 감동과 여운을 줄 예정이다. 오는 9, 10일 양일간 오후 8시 40분 방송.

▶ 관련기사 ◀
☞ 추석 스미싱 주의, 안부 인사-택배 정보 문자 '클릭 조심'
☞ 이명박 전 대통령, 외아들 시형씨 예비 신부는? ‘의사 집안 딸’
☞ 레이디스코드 소정, 5일 골절상 수술 ‘은비 비보 몰라’
☞ 권리세 수술 중단.. '위탄' 멘토 이은미 면회 불발 '상태 위중'
☞ 진지희, 깜찍발랄 과외쌤 변신 ‘언제 이렇게 컸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