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주간 신상]'플랜테리어' 트렌드 담은 세사·세사리빙 봄·여름 침구

함지현 기자I 2022.01.29 06:30:00

항균 원단 등 기능성에 현대적 디자인 접목
플랜테리어·호텔베딩 등 다양한 테마 제품 선봬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웰크론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세사리빙은 감각적인 트렌드를 담은 올해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웰크론)
29일 웰크론에 따르면 이번 시즌 세사와 세사리빙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확산 중인 ‘플랜테리어’·‘호텔 베딩’ 트렌드 등 취향별 침실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테마의 제품을 선보인다. 웰크론의 고밀도 극세사 원단 ‘웰로쉬’를 활용해 침구에 알러지방지 기능을 기본적으로 탑재했다.

먼저 세사리빙은 △익스클루시브 △모던 △엘레강스 △네오클래식 앤 퓨전 등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총 8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최상위 라인인 익스클루시브에서는 항균 기능, 원적외선 기능등 차별화된 기능성 원단을 적용했다.


익스클루시브 대표 제품 ‘레이블’은 그레이 컬러에 정교한 패턴과 날개형 디자인을 더했다. 특히 항균 효과를 지닌 제올라이트 광물을 함유한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돼 항균·탈취, 소취 기능까지 갖췄다.

모던 라인은 ‘간결’과 ‘절제’를 모티브로 침실을 편안하면서도 이국적으로 연출가능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플랜테리어 트렌드를 겨냥한 그린 컬러의 ‘토크’, 미니멀한 그레이 컬러에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디자인을 채택한 ‘모먼트’ 등 제품군을 선보였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 세사는 ‘플랜테리어 모던’(Planterior Modern) 테마의 신제품 ‘컨셉’을 선보인다.

시즌 핵심 컬러인 올리브그린과 그레이 두 개 컬러로 출시해 ‘자연 속의 도시’·’도시 속의 자연’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앞면은 자연스러운 광택의 솔리드 텍스처 패턴을, 뒷면은 모던한화이트 컬러에 체크 패턴을 매치해 젊은 감각을 강조한 제품이다.

웰크론 관계자는 “스테디셀러로자리잡은 ‘제이드 블랙’을 비롯해 올해도 차별화한 소재와 디자인을 담은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건강한 수면, 나만의 스타일링을 지향하는 침구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를 가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