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야마하골프, 더블넥 아이언 ‘리믹스 VD40’ 무료 체험 진행

주영로 기자I 2022.01.18 09:44:04
야마하골프 VD40 아이언. (사진=오리엔트골프)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야마하골프의 국내 공식 에이전시인 오리엔트골프는 신제품 리믹스(RMX) VD40 아이언과 VD 아이언을 체험 프로그램 ‘리믹스 원정대’의 시타 제품에 포함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VD 클럽은 방향성에 중점을 둬 제작했다. 신제품을 체험해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이 이어져 시타 제품에 포함했다.

두 가지 제품을 시타하고 싶은 고객은 리믹스 원정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택배비만 부담하면 집에서 받아 20일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오리엔트골프는 ‘품질 보증 제도’를 통해 체험 후 구매 뒤 3주 이내 단순 변심 등의 사유로 교환 또는 환불해준다.

VD40 아이언은 독특한 더블넥 디자인으로 요트의 방향성을 바로 잡아 주는 ‘러더(Rudder)’를 연상케 한다. 러더는 물속에서 배의 방향을 조정하는 역할을 하는 장치다. 리믹스 VD40 아이언의 더블넥도 방향성을 높이는 핵심이다. 17.28kg의 힘이 넥 주변에 추가 발생하여 헤드의 균형을 잡아주고 직진성을 유지하며 비거리 손실도 최소화한다.

스포츠산업기술센터(KIGOS)에서 진행한 아이언 비거리 손실 테스트에서 7번 아이언 기준 평균 거리 약 142m를 기록했고, 힐과 토우 쪽에 2cm씩 빗맞아도 비거리 손실이 크지 않은 것으로 나왔다고 오리엔트골프는 더블넥 효과를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