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그림자 미녀' 라이징 배우 심달기, '충격' 이중생활 포착

김가영 기자I 2021.11.10 08:55:52
‘그림자 미녀’(사진=카카오TV)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그림자 미녀’가 심달기의 미스터리한 이중생활을 담은 1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20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그림자 미녀’(연출 극본 방수인,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엔진필름·영화사 담담)는 학교에선 왕따지만 SNS에서는 화려한 스타 ‘지니’로 살아가는 여고생 구애진(심달기 분)의 아슬아슬한 방과 후 이중생활을 그린 드라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되며 폭발적 인기를 끌었던 아흠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그림자 미녀’는 현실과 SNS 세계의 180도 다른 반전 이중생활에 더해진 미스터리 코드와 치밀한 심리전을 예고, 장르물 매니아들의 추리 본능을 제대로 일깨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1화 예고 영상은 학교에서는 괴롭힘을 당하는 왕따지만 SNS에서는 팔로워 77만인 핫 셀럽 지니가 되는 구애진의 심상치 않은 반전 일상을 담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구애진을 괴롭히는 양하늘(허정희 분)과 그녀의 유일한 친구가 되어주는 이진성(홍석 분)의 등장은 상실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질 이들의 흥미진진한 관계성을 기대하게 만들며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특히 이번 예고 영상은 반에서 양하늘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구애진의 짠내 가득한 학교 생활에 미스터리한 분위기 자아내는 배경 음악이 더해져 시작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이어 학교에서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구애진의 방과 후 일상이 펼쳐지며 순식간에 영상 속에 빠져들게 만든다. 학교에서 왕따였던 모습이 아닌, 화려한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한껏 치장하고 과감한 포즈도 취하는 SNS 팔로워 77만의 스타 지니로 변신에 나선 것이다.

여기에 학교에서 유일하게 구애진의 친구가 되어주는 이진성과의 만남이 그려지며 분위기는 전환된다. 누군가를 닮았다고 하는 이진성의 말에 구애진이 잔뜩 긴장하게 된 것도 잠시, “맞다! 도깨비”라고 해맑은 표정으로 답하는 장면은 마치 청량한 학원 로맨스물의 한 장면처럼 다가오기 때문. 무엇보다 또 한번 분위기를 반전시킨 엔딩 장면은 보는 이들의 소름을 돋게 할 만큼 강력한 인상을 남긴다. 모니터 화면에 흠뻑 빠져 있는 구애진의 광기 어린 표정을 포착, ‘그림자 미녀’에서 펼쳐지게 될 그녀의 미스터리한 이중생활을 향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에 ‘그림자 미녀’ 제작진은 “현실과 SNS에서 극과 극으로 다른 인생을 살고 있는 구애진의 스토리에 녹여진 미스터리와 서스펜스 코드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시작부터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압도적 몰입감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20일에 1, 2화를 함께 공개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그림자 미녀’는 오는 11월 20일 토요일 오후 8시에 1, 2화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