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피원하모니, 美 폭스TV '굿데이뉴욕' 출연…무대+인터뷰

김현식 기자I 2021.10.15 09:17:58
(사진=‘굿데이 뉴욕’)
(사진=‘굿데이 뉴욕’)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국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피원하모니는 13일 오전 9시(이하 현지시간) 미국 폭스TV ‘굿데이 뉴욕’에 출연했다. 이들은 두 번째 미니 앨범 ‘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 BREAK OUT) 타이틀곡 ‘겁나니’(Scared) 무대를 선보인 뒤 앨범과 근황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겁나니’(Scared) 포인트 안무와 한국어 가사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코로나19 관련 상황에 대한 물음에도 답했다. 지웅은 “코로나19가 한창일 때 데뷔를 준비하고 있었다. 조금은 힘들었지만 생각을 바꿔 더 완벽하게 연습해 대중 앞에 설 수 있었다”고 답했다. 기호는 “발매한 앨범 전반에 ‘우리 모두 맞서서 이겨내자’ ‘함께하자’ 등의 내용이 있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서로가 함께 헤쳐나갈 수 있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고 말을 보탰다.

‘굿데이 뉴욕’ 측은 피원하모니가 노래와 춤뿐 아니라 연기까지 가능한 그룹이라는 점을 언급하기도 했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전 멤버들이 직접 주연으로 나선 세계관 영화 ‘P1H :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선보인 바 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7일 CGV LA, 오렌지 카운티 두 지점에서 ‘P1H :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상영하고 무대 인사를 통해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23일에는 미국 샌디에고에서 진행되는 한국의 날 기념 행사에 참석한다. 26일에는 LA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미국 프로축구(MLS) LAFC와 시애틀사운더스FC 경기 축하 무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