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잔나비를 보고 듣고 느끼다… 콘서트 실황 예고편 오픈

윤기백 기자I 2021.09.07 08:55:35
(사진=잔나비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콘서트를 그대로 옮겨 담은 영상을 또 한 번 공개했다.

잔나비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9일부터 3주간 상영되는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ll’의 두 번째 공식 예고편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30초가량의 예고편은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공연에 힘껏 빠져든 잔나비의 모습과 공연장을 가득 채운 관객의 떼창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짧은 영상임에도 잔나비 특유의 감성과 패기를 온전히 그려내며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ll’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ll’는 지난 2019년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했던 ‘잔나비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콘서트와 2020년 2월에 진행했던 ‘잔나비 전국투어 넌센스 ll’ 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 영상들을 담은 공연 실황 영상이다.

잔나비의 단독 콘서트를 그대로 옮겨 담은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ll’는 지난 2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1주 차 무대 인사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CGV 내 상영예정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오랜 시간 공연장에서 함께하지 못했던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