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앰퍼샌드원, 데뷔 타이틀곡은 '온 앤 온'… 나캠든 작사

윤기백 기자I 2023.11.07 09:15:45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나캠든이 작사한 타이틀곡 ‘온 앤 온’(On And On)으로 활동의 포문을 연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앨범 ‘앰퍼샌드 원’(AMPERSAND ONE)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온 앤 온’을 포함해 총 3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온 앤 온’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모든 준비를 끝내, 그 어떤 것도 두려울 것이 없는 앰퍼샌드원이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멤버 나캠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첫 싱글앨범 ‘앰퍼샌드 원’에는 타이틀곡 ‘온 앤 온’에 이어 청량한 멜로디, 챈트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밴드 스타일의 곡 ‘스윗 앤 사워’(Sweet & Sour)와 중독성 있는 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댄스곡 ‘Sheesh’까지 총 3곡의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로 구성된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총 7인으로 구성된 앰퍼샌드원은 첫 싱글앨범 ‘앰퍼샌드 원’을 통해 앰퍼샌드원의 시작점 그리고 첫걸음을 담는다.

특히 콘셉트 포토에 활용된 버전명과 앨범 수록곡 제목이 동일한 이 앨범은 캠퍼스를 테마로 제작돼 한 명 한 명이 모여 하나의 팀으로 도약하는 앰퍼샌드원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15일 오후 6시 발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