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E173, '피크타임' 'Bad' 무대 100만 뷰…팀워크·섹시미 폭발

김보영 기자I 2023.03.18 11:07:39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피크타임’에서 팀 13시인 BAE173의 활약이 뜨겁다.

지난 15일 저녁 방송된 JTBC 경연 서바이벌 ‘피크타임’에서는 2라운드 연합 매치가 그려진 가운데, 13시 멤버 한결, 무진, 준서, 유준, 빛이 댄스 유닛 C팀으로 ‘Bad’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완벽한 팀워크와 섹시미로 레전드 무대를 완성했다는 호평이다.

공개 당시부터 탄탄한 피지컬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던 ‘Bad’ 무대 풀버전 영상은 ‘피크타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독점 공개되자마자 입소문을 타기 시작,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놀라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해당 영상은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톱3에 오르는 등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1위를 달성하며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킨 댄스 유닛 C팀의 멤버들에게도 글로벌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그중 우아한 섹시미와 유연한 춤선, 강렬한 눈빛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팀 13시에 특히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기광, 규현, 라이언 전을 비롯한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기립박수 외에도 팀 13시는 글로벌 팬들로부터 “어떤 장면이든 한결이 센터에 나오면 섹시가 완성된다”, “팀원 모두 예외 없이 빛나고 있다”, “시너지가 폭발하는 무대” 등 뜨거운 반응 역시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Bad’를 통해 BAE173 한결, 무진, 준서, 유준, 빛이 제대로 실력을 입증한 한편, 매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 중인 이들의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BAE173의 매력과 실력이 돋보이는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