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V조선, 부동산 소재 예능 신설...김용만·장윤정 MC

정준화 기자I 2019.06.11 08:19:22
(사진=TV조선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정준화 기자]TV 조선이 부동산 소재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김용만과 장윤정이 메인 MC를 맡았다.

11일 TV조선에 따르면 ‘부동산 로드-이사야사’ 가 12일 첫 방송 된다. 스타의 이사여정을 통해 그의 인생 이야기는 물론 각 집에 얽힌 경제적 비밀과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부동산 팁까지 담아내는 신개념 경제 프로그램이다.

한 사람이 집을 통해 걸어온 인생을 그의 이사여정을 통해 보는 경제 이야기라는 점에서 기존의 부동산 소재 예능과 차별화된다.

진행을 맡은 김용만과 장윤정은 첫 녹화 이후 “예감이 너무 좋다”면서 “유쾌하고 즐겁고 더불어 많은 부동산 정보를 얻는 유익한 시간이었고 웃다가 많이 배운 느낌이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고.

김용만은 “빛나기만 하는 스타들의 삶이 사실은 명암이 있다는 것을 우리 프로그램이 전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고, 장윤정은 “스타들의 인생이 담긴 이사 이야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부동산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우리 프로그램의 가장 큰 핵심”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관전포인트를 전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투기성 정보로 부동산을 다루는 것이 아니라 삶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 차별점”이라며 “한 사람의 인생이야기를 함께 추억하며 공감하고 정보도 얻고 위안도 엄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