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최정윤, '재벌 2세' 연하 남편 자랑.. 서장훈 "듣기 불편해"

정시내 기자I 2015.01.30 08:37:57
최정윤 남편 자랑, 서장훈. 배우 최정윤이 남편 자랑을 늘어놨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최정윤이 남편 자랑을 늘어놨다.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새내기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서장훈, 이규혁, 최정윤, 김정남, EXID 하니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은 “시부모님이, 내가 연예인이라 반대할 줄 알았는데 나이 때문에 반대를 하셨더라. 예상을 하지 못했다”라며 “그런데 남편이 시부모님을 만나기 전에 그런 것들을 차단했더라”라며 남편에 대한 칭찬을 시작했다.

이어 그는 “고깃집에서 처음 만나게 됐다”라며 “주변에서 나를 너무 좋아해 일주일 안에 결혼할 것 같다고 말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최정윤은 “친구랑 있는 자리에서도 나만 본다”며 “눈을 떼질 않는다. ‘사랑해’를 입 모양으로 말하거나 문자로도 보낸다”라고 전해 이목을 모았다.

이를 듣고 있던 서장훈은 “내 입장에서는 듣기 불편하다”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최정윤은 또 “시댁의 경제 규모를 알았을 때 어땠냐”고 묻자 환하게 웃으며 “인품도 정말 좋으신 분들”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정윤의 남편 윤태준은 이랜드 그룹 부회장 아들이다. 1998년 5인조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로 데뷔해 활동한 바 있다.

▶ 관련기사 ◀
☞ 김주하, 이혼소송 심경 "남편에 13억 재산 분할 판결.. 억울하다"
☞ 이본 "기반 튼튼.. 재벌 부럽지 않다" 억대 외제차+70평 아파트 소유
☞ 이본 "김예분·최할리 인기? 나한테 명함도 못 내밀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