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하늘 전처, 故이현배 추모 “마지막까지 따뜻했던 사람”

장구슬 기자I 2021.04.26 08:28:31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DJ DOC 이하늘의 전처 박유선이 45RPM 멤버이자 이하늘의 동생 고(故) 이현배를 추모했다.

이하늘, 박유선, 고(故) 이현배 (사진=박유선 인스타그램)
박유선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하늘, 고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박유선은 “수년 전 ‘유선 씨’, ‘오빠’ 하다가 처음으로 ‘형수님’, ‘도련님’ 어색하게 부르면서 서로 멋쩍게 웃던 날이 생각나네요. 최근 4개월 동안 못해도 일주일에 한 두 번씩은 봤었는데 환하게 웃는 얼굴로 늘 그 자리에 있을 것만 같아서 받아들이고 마음 정리가 잘 되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그는 “카페 일하면서 모르는 거 하나 물어보면 열 개 신경 써서 알려주고, 퇴근하고 들리면 먹을 거에 커피에 재밌는 얘기에, 오빠가 하늘 오빠보다 더 많이 챙겨줬었는데. 제가 뭐 예쁘다고 그렇게까지 잘해주셨어요”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오빠 보내고 오늘에서야 출근했거든요. 그런데 오빠 생각이 너무 많이 나요”라며 고인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박유선은 “마지막까지 저까지 잊지 않고 생각해줘서 챙겨줘서, 마지막까지 오빠다워서 마음이 따뜻한데 너무 아프다”라며 “평안하게 좋은 곳으로 갔는지 그동안 행복한 삶이었는지, 오늘은 오빠한테 물어볼 게 이것밖에 없네요. 대답은 들은 거로 할게요. 잘 쉬고 있어요. 또 만나요. 우리”라고 전했다.

이하늘의 동생인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도 서귀포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유족은 부검을 의뢰했고, 부검 결과 심장이상 소견이 나왔다. 정확한 사인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진행하는 약독물 검사·당 농도 검사·혈중 알코올 농도 검사 이후 밝혀진다.

한편 이하늘과 박유선은 지난 2018년 11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후 1년 반 만에 이혼했으며, 최근 이하늘과 박유선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이하늘은 지난 23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처가 3일간 같이 있어줬다. 나에게 고마운 사람”이라며 장례 기간 동안 함께해준 박유선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