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 3차 포스터 공개

정시내 기자I 2017.08.14 08:35:44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방탄소년단 사진 더 보기...........................>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슈가-정국, 제이홉-지민, 랩몬스터-뷔, 진의 순서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3차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멤버별 짝을 이룬 페어 포스터 3장과 진의 개인 포스터 등 총 4장이다. 슈가와 정국은 병실 안과 밖에 있으며, 제이홉과 지민은 연습실에 우두커니 앉아있다. 랩몬스터와 뷔는 각각 아스팔트와 잔디밭에 누워있고, 진은 바닷가에 슬픈 느낌으로 홀로 앉아있다.

3장의 페어 포스터 문구는 모두 “그 바다에서 돌아온 후 우리는 모두 혼자였다”이지만, 마지막으로 공개한 진의 포스터만 “만약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그 여름의 바다로 돌아가고 싶어”라는 문구가 쓰여있어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방탄소년단은 이전에도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화양연화’ 시리즈를 설명하거나, 쇼트 필름을 통해 ‘윙스’ 시리즈의 흐름을 미리 선보이는 등 시리즈를 개괄하는 방식의 독특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왔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개된 포스터는 내년까지 이어질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전체 스토리를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라며 “9월 발표 예정인 새 앨범의 프로모션은 차후에 본격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