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9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09.27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9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함께 지내는 것이 좋아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짝이나 평생의 친구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물고기자리 :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좀 더 부드럽고 유연한 자세를 보이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도 잘 새겨 들으시고요. 마음을 열면 열수록 더욱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양자리 :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에요.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꿈꿔보는 것도 좋아요. 계획에 없던 약속을 잡거나 바람 쐬러 가는 것도 좋고요.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행운이 있을 거에요.

△황소자리 : 모든 것을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 없는 분야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이 내키는 대로 움직이세요. 모든 선택과 결정의 책임은 당신의 몫이니까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아요.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볼 수도 있고요.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게자리 :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보지 마세요. 남들보다 자기 자신을 우선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 나서지 마세요. 괜히 주변 눈치를 보다가 손해 볼 필요 없어요.

△사자자리 :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닫아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마시고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아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아요.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것이 좋아요.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천칭자리 :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도 있어요. 특히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은 빨리 풀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주변 사람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아요. 가까운 친구나 주위의 동료들을 잘 챙기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특히 선배나 윗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사수자리 : 냉정하면서도 현실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에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괜히 힘만 쓰고 얻는 것이 적을 수가 있어요. 너무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주변 상황도 고려하세요. 2보 전진을 위해서는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염소자리 :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조급해하지도 마세요. 조금 돌아가도 목적지에 도착만 하면 되는 거에요. 매사에 적당히 양보하고 만족하는 것이 좋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