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09.13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일단 참는 것이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괜히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양자리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남들을 부러워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어요. 적당히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아요.

△황소자리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아요. 한번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쌍둥이자리 : 외부 활동보다는 내부 단속에 힘써야 하는 시기에요. 외양을 키우는 것도 좋지만, 좀 더 내실을 기하세요. 잠시 주변을 정리하고 스스로를 돌아보는 것도 좋아요.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와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거에요.

△게자리 : 이번 주는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에요. 현실에 안주하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당신의 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취미나 공부를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사자자리 :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고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모든 일들이 당신 뜻하는 대로 풀릴 거에요. 직장운이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좋으니 더할 나위 없어요. 평소에 마음먹었던 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아요.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천칭자리 :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괜히 늘어져 있지만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물이 들어왔을 때에 노를 젓는 것이 좋아요.

△전갈자리 :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한 두 번 실수했다고 해서 주눅들지도 마시고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사수자리 :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것이 좋아요.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거에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괜히 흥분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도 너무 당황하지 마세요. 차근 차근 풀어가다 보면 무슨 일이든 해결할 수 있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