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혜리 "남자친구 류준열? 잘 만나고 있어요" [인터뷰②]

김가영 기자I 2019.11.23 10:47:23
‘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사진=소속사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남자친구? 잘 만나고 있어요.”

배우 이혜리가 최근 진행된 tvN ‘청일전자 미쓰리’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이혜리는 “사실 인터뷰를 할 때 질문이 올 거라는 걸 예상 못 한 것 아닌데 그쪽(열애)로 시선이 가면 서운하더라고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혜리는 연인 류준열에 대한 질문에 조심스럽지만 솔직하게 대답했다. “걸스데이 멤버들과 남자친구 중 누구를 자주 만나느냐”는 질문에는 “비슷하게 만나는 것 같다”고 대답했다.

“남자친구가 ‘청일전자’를 어떻게 봤다고 하느냐”는 질문에는 “재밌게 봤다고 한다”며 “(작품에 대해) 냉정할 때도 있고 따뜻할 때도 있다”고 표현했다.

‘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사진=소속사 제공)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이선심으로 출연한 이혜리는 “또 다른 직업군 하나를 들여다본 것 같아요”라며 “드라마를 하며 주변 분들이 많이 공감해주셨어요. ‘우리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구나’ 싶었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청일전자 사람들이) 이렇게 열심히 살고 힘겹게 버티고 마음을 맞춰서 나아가는 모습들을 보면서 뿌듯함과 성장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라며 “제가 몰랐던 세계를 알게 되고 인물의 성장을 알게 되니까 더 성숙해지지 않았나 싶어요”라고 종영 소감을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