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보이즈, 신곡 '넥타'로 음방 2관왕 질주

윤기백 기자I 2024.03.30 10:12:06
더보이즈(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후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9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정규 2집 타이틀곡 ‘넥타’(Nectar)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했다. 더보이즈는 앞서 MBC M ‘쇼! 챔피언’에서도 이 곡으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된 더보이즈는 “이번 컴백을 위해 도와주신 모든 스태프, 소속사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활동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이렇게 큰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 언제나 늘 응원해주시는 우리 더비(공식 팬덤명)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과 1위의 기쁨을 나눴다.

컴백과 함께 국내외 음원, 음반 차트는 물론 음악방송까지 정상을 휩쓴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발매한 정규 2집 파트3 ‘러브레터’가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3월 4주 차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이들의 막강한 파급력을 실감케 했다.

타이틀곡 ‘넥타’도 발매 동시 국내외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국내 주요 음원 차트인 벅스 1위, 멜론 핫100 차트 15위에 오른 것은 물론 볼리비아, 에콰도르, 카자흐스탄 등 10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아우르며 선전을 펼쳤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