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인혜 "42세 출산 3번 기절…치과의사 남편, 모유수유 도와줘"

최희재 기자I 2024.03.28 08:32:56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이인혜가 출산 당시 3번 기절했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이인혜 모녀가 출연했다. 이인혜는 평양검무 인간문화재 임영순이다.

이날 이인혜는 “재작년 8월에 결혼했는데 운 좋게 자연임신이 빨리 됐다. 작년 10월에 아기 낳고 산후조리하면서 학교도 다니고 아기도 열심히 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임영순은 일주일 내내 손자 육아에 매진 중이라고 밝혔다. 임영순은 “시간만 나면 가서 봐주는데 피곤한 줄 모르겠다”며 손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42세에 출산한 이인혜는 “앉았다 일어나면 발목 같은 데가 너무 아프다. 침대에서 자다 일어나도 ‘악’ 할 정도로 골반, 팔목이 아프다”면서 “또 씻을 때 머리가 엄청 빠진다. (탈모 증상을) 듣긴 했지만 그 정도가 문제 있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라고 고민을 전했다.

이인혜는 치과의사 남편 자랑도 잊지 않았다. 그는 “제가 너무 힘들어하면 신랑이 유축해서 아이 먹여주고 트림도 시켜준다. 제가 모유 수유 하고 있으면 뒤에 받쳐주고 센스있게 많이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아기랑도 너무 잘 놀아준다. 촬영 마음껏 하라고 아기 봐준다고 해서 ‘내가 남자 잘 골랐구나’ 했다”라고 덧붙였다.

임영순은 “딸이 사경을 헤매면서 출산했다. (손주가) 3번이나 기절하고 태어난 아이다. 이 세상을 줘도 안 바꿀 만큼 귀하고 다 주고 싶다”라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