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혼자 산다’ 기안84, 英 런던 입성기…23주째 예능 1위

김미경 기자I 2022.11.13 11:24:49

작가로 현대미술 성지 사치갤러리 입성
바버숍 스타일링 장면 11%, 최고의 1분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가 작가로 현대미술의 성지 영국 런던 사치갤러리에 입성했다. 그는 “‘나 혼자 산다’ 출연 6~7년 만에 가장 멋있는 모습이다. 부귀영화를 누린다”고 감격해했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그런 기안84의 모습을 뿌듯하게 지켜봐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는 분당 최고 시청률 11%를 기록했다. 또 2049 시청률은 금요일 방송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고,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2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런던 사치갤러리에 초대받아 영국으로 날아간 기안84, 신곡 ‘Rush Hour’ 활동을 마치고 꿀맛 같은 휴식을 보내는 크러쉬의 일상이 그려졌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8.9%로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4.4%(수도권 기준)로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는 물론 23주 연속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기안84가 로망이던 영국 바버숍을 방문해 발리우드 스타일 눈썹으로 젠틀맨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장면(23:46)으로 시청률은 11%까지 치솟았다.

이어 ‘Rush Hour’로 활동을 마친 가수 크러쉬는 한 달 반 만에 ‘나 혼자 산다’를 찾아 꿀 휴식을 보내는 일상을 공유했다. 반려견 두유, 로즈와 평온한 저녁을 만끽했다.

크러쉬는 단골 선술집에서 모든 이들과 절친인 듯 분위기를 주도하는 ‘신 반장’ 친화력을 자랑했다. 크러쉬는 정신과 의사인 주민에게 ‘번아웃 상태’임을 밝히며 극복을 위한 조언을 구하기도 했다. 즐거운 분위기는 2차로 이어졌는데 장소는 크러쉬의 단골 LP 방으로, R.ef 박철우가 운영하는 곳이어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 혼자 산다’ 470회 방송 장면 캡처 이미지(사진=MBC 나혼자산다 제작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