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트레져헌터와 손잡고 웹예능 도전

이윤정 기자I 2022.05.27 09:52:3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배우 이시언이 유튜브 채널 ‘시언’s쿨(이하 시언스쿨)’을 오픈하며 그동안 ‘나혼자산다’ 등 예능에서 선보였던 캐릭터는 물론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더해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시언의 유튜브 활동을 기획한 MCN 트레져헌터는 27일 채널 오픈 소식을 전하며 “다방면의 매력을 보여 온 이시언님의 유튜브 활동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개성있는 캐릭터와 넘치는 기획력을 갖춘 분이 이제서야 유튜브를 시작하신 게 의문일 정도”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지난 23일 공개한 시언스쿨의 첫 영상은 최근 개장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방문하여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브이로그처럼 그려냈다. 롯데월드에 방문한 시민들 또한 부산 출신인 이시언을 알아보며 콘텐츠 촬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인기를 체감하는 한편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촬영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시언스쿨 채널은 이시언의 일상 속 에피소드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의 도전을 담은 웹예능 시리즈 형식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트레져헌터 관계자는 “이번 주 공개된 1화에 이어 앞으로 주 1회 콘텐츠 업로드를 목표로 이시언님과 콘텐츠 기획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앞서 유튜브 활동을 시작해 성공적으로 채널을 키워낸 기안84 작가님과도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두 분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유튜브 세계관을 그려보고자 한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