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1년 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1.02.14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남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마시고요. 어차피 다른 사람들에게는 크게 기대할 것이 없어요.

△물고기자리 : 자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너무 겸손해 하거나 쑥스러워하지 마시고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자신의 이름과 명성은 자신이 쌓아가는 거에요. 가만히 있으면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요.

△양자리 :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에요.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지루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어쩌면 당신의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을 거에요.

△황소자리 :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시기에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을 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게자리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에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당신이 기대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도 조금 미루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에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물러나세요.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게 좋아요.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적당한 타협점을 찾아보세요.

△처녀자리 :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 있어요. 자꾸 시간만 보내지 말고, 빨리 마음을 추스르세요. 명절 후유증에 너무 젖어 있지 마시고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일과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도록 하세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아요. 진로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길로 나아가는 것도 좋을 거에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게 좋아요. 당신이 잘 하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그래야 좀 더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사수자리 : 이번 주는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는 게 좋아요. 잘하면 윗사람 눈에 들거나 인정을 받게 될 수 있어요.

△염소자리 :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지금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자신감이에요.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세요. 자기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