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OP FC5, 공식 포스터 공개 ‘챔피언 향한 거대한 열망’

이석무 기자I 2015.01.26 08:45:47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오는 2월7일 부산 벡스코 2전시장 리더스홀에서 열리는 종합격투기(MMA) 대회 TOP FC5 ‘심중투신’의 대회 공식 포스터가 공개했다.

이번 대회의 공식 포스터 디자인은 역시 지난 3회 대회와 4회 대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참여했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터 광작가(본명 김민석)가 작업했다.

포스터의 컨셉은 대회의 주 테마 ‘心中鬪神(심중투신·마음 속 투신-투신의 탄생)이 전달하는 메시지와 일맥상통한다. 최고의 자리를 놓고 격돌하는 두 선수의 이미지와 선수들의 마음 속에 자리잡고 있는 챔피언 벨트에 대한 열망을 담아냈다.

디자인에 참여한 광작가는 “지난 3회 대회와 4회 대회는 화려하고 강렬한 느낌의 컨셉이 주를 이루었다면 이번 심중투신은 대회의 비중에 걸맞게 기나긴 여정의 종착지라는 의미에서 무게감과 비장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TOP FC5 심중투신은 지난 1년여의 GP 대장정을 거치며 마지막에 남은 두 명의 선수 중 한 명이 페더급 챔피언벨트의 주인공으로 결정된다.

베테랑 파이터인 ‘크루세이더’ 최영광(노바MMA)과 페더급 GP의 ‘신데렐라맨’으로 등극한 조성원(팀MAD, ㈜성안세이브)이 TOP FC 초대 페더급 챔피언 벨트를 놓고 격돌한다. ‘주먹대통령’ 김도형의 복귀전, ‘무서운 아이’ 김동규의 재기전 등 투신과 같은 선수들의 치열한 격전이 격투가의 고향 부산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부산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종합격투기(MMA) 챔피언 타이틀전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남다르다.

티켓 예매는 전화(1600-6186)를 통해 사전 접수 가능하며, 사전 예매시 S석 할인 혜택(5만5천원-> 4만원)이 적용된다.

TOP FC5 ‘심중투신’은 IPTV IB스포츠와 SkyLife 채널49에서 오후 8시 메인 매치부터 생방송 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