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100인조 오케스트라"… 온앤오프, 역대급 컴백 무대 화제

윤기백 기자I 2024.04.12 08:36:02

'엠카'서 '바이 마이 몬스터' 첫 공개
오케스트라·드라마틱 퍼포먼스 눈길

온앤오프(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K팝 역사에 길이 남을 역대급 컴백 무대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 8일 미니 8집 ‘뷰티풀 셰도우’(BEAUTIFUL SHADOW)를 발매한 온앤오프는 지난 11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Bye My Monster)의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온앤오프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유연한 춤선의 도입부부터 후반부로 갈수록 강렬해지는 멜로디와 서사, 폭발적인 고음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기승전결이 돋보이는 한 편의 드라마틱한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라흐마니노프 심포니 2번, 3악장의 테마를 인용한 이번 타이틀곡의 무대를 위해 100인조의 오케스트라가 등장해 실제 연주로 웅장함을 더했고, 온앤오프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라이브가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는 절정의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 전부터 역대급 스케일의 컴백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 온앤오프의 이번 신곡 무대는 방송 후 폭발적인 반응이 더해지며,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온앤오프에 대한 관심과 화제성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온앤오프의 미니 8집 ‘뷰티풀 몬스터’는 빛과 그림자를 통해 보여지는 사랑의 이중성과 그 안에 담긴 순수한 사랑을 온앤오프 특유의 서정성으로 표현했다. 독보적인 서사와 확장된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는 라흐마니노프 심포니 2번, 3악장의 테마를 인용하여 클래식한 분위기와 KPOP의 조화가 돋보이는 강렬한 밴드 사운드의 팝 댄스곡이다.

온앤오프는 오늘(12일) KBS2 ‘뮤직뱅크’를 비롯해 오는 13일 MBC ‘쇼! 음악중심’, 오는 1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