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태리→김우빈, '전참시' 출격…이영자, 군고구마 기계 준비

최희재 기자I 2023.12.14 09:06:54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염정아, 조우진, 진선규가 총출동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7회에서는 이영자와 송은이, 홍현희가 ‘외계+인’ 2부 배우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긴다.

이날 파티에는 ‘외계+인’ 2부의 배우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염정아, 조우진, 진선규가 함께한다. 이영자와 송은이, 홍현희는 훈훈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이들을 맞이하고 시끌벅적한 파티의 시작을 알린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파티를 앞두고 이들은 파티 음식 준비에 나선다. 이날만을 위해 이영자는 군고구마 기계를 준비해 모두의 놀라움을 산다. 또한 이영자는 지난번 전참시 멤버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트러플 크림치즈 스프레드를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이를 맛본 배우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영자의 주도 아래 ‘외계+인’ 2부 배우들은 음식 준비를 도와나간다. 류준열은 야무진 손놀림으로 군고구마를 까는 등 적극적으로 요리를 도우며 음식 준비에 열을 올린다. 또한 김우빈은 요리하는 내내 전참시 멤버들과 배우들을 조용히 챙기는 등 스윗하고 세심한 면모로 여심을 자극한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이영자는 직접 키운 파슬리를 화분째 들고 오고, 김태리는 현실판 리틀 포레스트를 떠오르게 하는 야무진 손길로 파슬리를 다지는 등 능수능란한 칼질 솜씨를 발휘해 이영자를 뿌듯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와 ‘외계+인’ 2부 배우들의 차진 티키타카가 재미를 더한다.

K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전참시’는 12월 1주 토요일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8.09%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했다.

‘전참시’는 오는 16일 오후 11사 1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