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11.22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새로운 각오와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주에요.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하세요.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도 마시고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한 주에요.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괜히 짜증을 내지도 마시고요. 가끔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가 있잖아요.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고 나중에 후회하지 마세요.

△양자리 : 이번 주는 적극적으로 인맥을 넓히는 것이 좋아요.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다양한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아요.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황소자리 : 부드럽고 유연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에요.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마음을 열어야 더욱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주위 사람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듣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에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 있어요.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새로운 미래가 펼쳐질 수도 있으니까요.

△게자리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아요. 특히 잘 모르는 일이나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자칫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아요.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볼 수도 있고요.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인맥이 넓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에요.

△처녀자리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아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천칭자리 :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마시고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아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아요.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사수자리 :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 다니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특히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은 빨리 해소하는 것이 좋아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주변 사람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아요. 가까운 친구나 주위의 동료들을 잘 챙기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특히 선배나 윗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