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2020년 1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11.08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1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계획한 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갑자기 누군가 발목을 잡을 수도 있을 거에요.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크게 한번 심호흡하고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물고기자리 :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도 당황하지 마시고요.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그만이에요.

△양자리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남을 부러워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어요.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게자리 : 사사로운 정이라 개인적인 감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는 것이 좋아요. 사적인 감정을 앞세우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남을 챙겨주다 자신이 손해 볼 수도 있고요. 마음이나 감정보다는 이성을 우선하세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아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혼자서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자신의 생각, 자신의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주변의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고생할 필요가 없어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모든 일들이 당신 뜻대로 풀릴 거에요. 직장운도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좋으니 더할 나위 없어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가 될 거에요. 그동안 막혀있던 일들이 시원하게 풀릴 수 있어요. 골치 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여행이라도 떠나보세요.

△사수자리 :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시작을 잘 하는 것이 좋아요. 일이든 사람이든, 첫 단추를 잘 꿰도록 하세요. 시작이 좋아야 일도 잘 풀리고 결과가 좋을 거에요.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도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염소자리 :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한 두 번 실수했다고 해서 주눅들 필요도 없어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