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태임 욕설소동 '띠과외', 이재훈-예원은 이상無..'다정함 포착'

강민정 기자I 2015.03.04 08:11:14
띠과외 예원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이태임이 ‘욕설 파문’으로 논란을 일으킨 가운데 그와 호흡을 맞춘 이재훈과 예원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프로그램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측은 4일 이재훈과 예원의 깜짝 만남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이재훈은 ‘해남해녀’ 과외의 첫 과외선생님이었던 장광자 해녀의 집을 찾았고 집으로 들어선 이재훈은 묘령의 여인의 등장에 화들짝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고. 스카프로 얼굴을 돌돌 말고 눈만 빼꼼 내놓은 묘령의 여인은 할머니 목소리로 인사를 하며 자신의 정체를 감추려고 애썼지만 이재훈은 단번에 “네가 왜 여기 있어? 너를 여기서 보다니!”라고 반가움을 드러냈다.

묘령의 여인은 바로 MBC ‘무한도전-토토가 편’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예원으로, 가려도 숨겨지지 않는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인해 정체를 단 번에 들켰다. 예원은 “깜짝 선물이에요~”라고 활짝 웃었고, 이재훈은 “이거 좋아해야 하는 거야?”라며 함박웃음을 지어 친분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남다른 허당 호흡을 자랑하며 ‘앞마당 요리’의 진수를 보여줬는데, 예원의 걱정스러운 눈빛에 이재훈은 “요리왕 재훈 몰라?”라며 당당한 요리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재훈은 레시피를 몰라 허둥지둥대는 모습과 은근슬쩍 레시피 컨닝을 하는 모습들이 곳곳에서 포착돼 웃음을 빵 터트리게 했다는 후문. 5일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의 만남이 모두 공개된다.

▶ 관련기사 ◀
☞ '킬미 힐미' 황정음, 4시간 동안 찍은 오열신..'어떤 결말이?'
☞ '착않녀' 송재림X이하나, 핑크빛 검도장 만남..'마루커플 탄생'
☞ 돌풍 '킹스맨', 평일 극장가도 접수..일일관객수 압도적 1위
☞ '삼시세끼' 산체, 꿀잠 포착.."급한 용무는 벌이에게"
☞ 이동욱, 日팬미팅 1천명 환호 속 성료..'1mm 소통 성공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