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백현, 첫 오프라인 콘서트 성료… "변화무쌍하게 찾아갈 것"

윤기백 기자I 2024.03.18 07:41:55
백현(사진=아이앤비100)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백현이 첫 오프라인 솔로 콘서트를 성료했다.

엑소 백현은 지난 16~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첫 오프라인 솔로 콘서트이자 2024 아시아 투어의 첫 번째 서울 공연 ‘론스달라이트 인 서울’(Lonsdaleite’ in SEOUL)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론스달라이트’는 백현이 데뷔 12년 만에 처음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는 솔로 콘서트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남다르다. 이에 20곡의 웰메이드 무대를 혼자서 꽉 채운 백현은 “빛이 어디까지든 멀리 퍼질 수 있는 것처럼 여러분께 제 모든 에너지를 발산하겠다”라며 “처음이라 긴장되는 마음도 있었지만 처음을 함께하고 계신 여러분의 웃음에 안심이 된다. 스스로 깨닫고 성장한다는 느낌을 받는다. 앞으로도 행복한 공연으로 계속 만나자”라고 진심을 전했다.

백현은 또 “저를 무한히 발전시켜주는 엑소엘을 생각하면 쉴 틈이 없다”며 “앞으로도 여러분을 위해 변화무쌍하게 찾아갈테니 많이 기대해달라”라며 열일을 예고했다.

백현은 서울에 이어 23~24일 일본 도쿄 무사시노 포레스트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를 찾아가며 추가로 아시아 12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달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4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의 정규시즌 개막전인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에 참여해 애국가와 미국 국가를 무반주로 가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