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듄2'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내한 앞두고 직접 전한 새해인사

김보영 기자I 2024.02.06 08:41:08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2024년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기대작 ‘듄: 파트2’(이하 ‘듄2’, 감독 드니 빌뇌브)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한국을 위한 특별한 새해 그리팅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2월 28일 한국에서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듄: 파트2’가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한 새해 그리팅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장엄하고 강렬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최고의 기대작 ‘듄: 파트2’의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가 직접 인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가문의 멸망 이후 프레멘 종족과 여정을 시작하며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는 ‘듄: 파트2’의 개봉만을 간절히 기다리는 한국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면서 “‘듄: 파트2’도 놓치지 마세요!”라며 재치있는 홍보 멘트를 남겼다. 이와 더불어 폴과 함께 새로운 길을 나서는 전사 챠니 역의 젠데이아는 새해에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한편 ‘듄: 파트2’는 오리지널 캐스트에 이어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레아 세이두까지 뉴 캐스트가 합류해 전편에 이어 더욱 풍성해진 서사는 물론, ‘듄’ 시리즈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사막 로케이션과 모래벌레가 선사할 완벽한 미장센, 한스 짐머 감독이 표현한 웅장한 사운드까지 모든 것을 갖춘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청룡처럼 강한 기세로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듄: 파트2’의 행보에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한국 관객들을 위해 새해 인사를 전해 화제를 모은 영화 ‘듄: 파트2’는 오는 2월 28일 국내 개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