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1년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1.02.21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 이번 주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아요.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세요.

△물고기자리 :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려운 일이라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지금 처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특히 주위 사람들과 오해가 있다면 빨리 풀도록 하세요.

△양자리 : 가까운 친구나 주위의 사람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생각지도 못했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을 거에요. 연락이 뜸했던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아요.

△황소자리 :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에요. 골치 아픈 일은 잊고 잠시 즐겨보도록 하세요. 살아가다 보면 잠시 쉼표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쌍둥이자리 :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한 주에요.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괜히 짜증을 부리지도 마시고요. 가끔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도 있어요.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고 나중에 후회하지 마세요.

△게자리 :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정성을 다하도록 하세요.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좋아요.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어요. 어쩌면 지금 만나는 사람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지도 몰라요.

△사자자리 :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기존 방식을 고수하다 보면 남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들으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어요.

△처녀자리 :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올 거에요.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꿈꿔보는 것도 좋아요.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행운이 있어요. 집에 가는 길에 어디 들러보는 것도 좋아요. 계획에 없던 약속을 잡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천칭자리 :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특히 중요한 결정은 당신이 직접 내리도록 하세요.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은 결국 당신의 몫이니까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아요.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볼 수도 있고요.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인맥이 넓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에요.

△사수자리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더 이상 미련 갖지 마세요. 돌이킬 수 없는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아요. 자칫 지난 과거에 당신의 발목을 잡힐 수 있어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염소자리 :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마시고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