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상어' 이하늬,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환한 미소 눈부시네

강민정 기자I 2013.07.24 08:17:52
배우 이하늬.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배우 이하늬의 눈부신 미소가 담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KBS2 월화 미니시리즈 ‘상어’에 출연 중인 이하늬는 24일 더위도 잊게 하는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사진을 선보였다. 극중 한이수(김남길 분)을 향한 연민과 요시무라(이재군 분) 사이에서 내적 갈등을 겪으며 긴장감을 주고 있는 그가 촬영장에서 환한 웃음을 선보여 남심(男心)을 설레게 하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붉은 톤의 헤어스타일에 단아한 핑크 블라우스 차림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자주색 원피스 차림으로 함께 호흡하고 있는 배우들과 담소를 나누며 시원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특히, 드라마 속 미스터리 하면서도 비밀 가득한 모습과는 달리 촬영장에서는 평소 밝고 털털한 면모를 과시하며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매력적인 보조개와 반짝이는 눈망울로 반전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조개가 너무 매력적이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가 넘친다”, “웃는 모습에 꿀이 떨어진다“ “촬영장 속 모습이 좋아 보인다”, “꽃미소를 보니 절로 웃게 된다”, “더위를 잊게 하는 자체발광 미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상어’는 종방까지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결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관련기사 ◀ ☞ KBS '상어', 이름대로 월화극 강자가 되다..'시청률 접전' ☞ `상어` 김남길-손예진, 애틋한 상처키스 `촬영장은 화기애애` ☞ `상어` 손예진, 꽃미소 5종세트 `힐링녀 등극` ☞ 천국과 지옥 사이, '상어' 손예진이 있다 ☞ `상어` 김남길-손예진, 뜨겁고 애틋한 `상처 키스`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