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시4' 신민규♡유이수·한겨레♡김지영, 현실 커플로 발전

김현식 기자I 2023.09.02 09:37:17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애프터시그널’이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1일 방송한 채널A ‘애프터시그널’에서는 ‘하트시그널4’ 출연 이후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간 출연자들의 근황이 공개됐다. 스튜디오에는 MC 김이나와 미미를 비롯해 스페셜 MC 던, 출연자 대표 김지민, 이후신이 자리해 VCR을 지켜봤다.

우선 신민규와 유이수는 강화도의 한 카페에서 만났다. 만나자마자 포옹하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한 이들은 인터뷰에서 ‘어떤 사이냐’는 질문에 “연인 사이”라고 답해 계속해서 만남을 이어가고 있음을 알렸다. 바쁜 와중에도 데이트를 해온 두 사람은 전엔 알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발견하며 서로에 대해 더욱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들의 데이트를 지켜본 미미는 “민규 씨가 밝게 웃고, 살도 조금 오르셨다. 진짜 기분이 좋아 보인다”며 흐뭇해했다.

한겨레와 김지영도 설렘을 유발했다. 이들은 손깍지를 끼거나, 음료를 나눠 마시는 등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한겨레는 “밤에 주차장에 차 대 놓고 피자 포장해 와서 몰래 먹고, 밤 12시에 사람 없을 때 공원 산책하고, 카페 문 닫고 데이트한 적도 있다. 뭘 특별히 하지 않아도 좋더라”며 그동안 몰래 보내왔던 데이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후 자전거를 타며 힐링 타임을 가진 두 사람은 차 안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짙은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기도 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후신은 “겨레형이 생각 안 하고 지영이 얼굴만 보는 것 같다”고 말해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다른 출연자들의 일상도 공개됐다. 이후신의 전시회를 찾은 유지원, 이주미, 김지민은 그림을 보면서 생각에 잠겼고, 감상평을 주고받던 도중 김지민은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지켜본 김지민은 다시 울컥하며 “오빠가 너무 안쓰러웠다. 그림을 그리려면 계속 생각해야 해서 되게 힘들 텐데, 혼자 그림 그리고 힘들었다고 하니까 순간적으로 안쓰럽고 마음이 안 좋았다”며 이후신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네 사람은 저녁 식사를 하며 시그널 하우스에서의 생활에 대한 비하인드 토크를 나눴다. 오랜만에 기억의 조각을 꺼내 본 이들은 “난 다 같이 왁자지껄할 때가 좋았다”고 그리운 순간을 꼽은 유지원의 말에 공감하며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이어갔다. 이들은 최종 선택 당시 가슴 떨렸던 시간을 회상하거나, 아쉬웠던 점, 서로를 통해 배운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추억에 젖어들었다.

‘하트시그널4’ 스핀 오프 프로그램인 ‘애프터시그널’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