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11.01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누군가가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 있어요. 당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도 있고요.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아요.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좀 더 계산적이고 현실적으로 움직이세요. 낙관론이나 이상주의는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아요.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특히 돈 거래를 할 때에는 문서를 꼭 챙기는 게 좋아요.

△양자리 :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에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잠시 숨을 고르며, 힘과 체력을 비축해 두세요.

△황소자리 :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정성을 다하세요.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좋아요.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는 거에요. 지금 만나는 사람이 나중에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어요.

△쌍둥이자리 :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해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세요. 참는 것도 좋지만 나중에 병이 될 수 있어요. 자신의 몫을 제대로 챙기지 못할 수도 있고요. 뒤에서 투덜대지만 말고 할 말은 하고 사세요.

△게자리 :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에요. 당신의 실력과 능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사자자리 :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화나고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당신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에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처녀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거에요. 평소 계획하던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먼저 먹이를 구할 수 있어요.

△천칭자리 : 주위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 내지 마세요.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마시고요. 웬만한 일은 이해해 주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누구나 가끔씩 실수를 하기 마련이니까요.

△전갈자리 :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거에요.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어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어디 놀러라도 가보세요.

△사수자리 : 특별히 걱정할 일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할 수 있어요. 괜히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잠시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염소자리 :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에요.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꿈꿔보는 것도 좋아요. 계획에 없던 약속을 잡거나 바람 쐬러 가는 것도 좋고요. 기대하지 않은 곳에 당신을 기다리는 행운이 있을 거에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