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10.18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마음 속에 감수성과 쓸쓸함이 넘쳐나는 한 주에요. 떨어지는 낙엽만 봐도 눈물이 날 수 있어요.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을 거에요.

△물고기자리 :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 잘 풀리지 않는 한 주에요. 그렇다고 너무 실망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강력한 의지로 계획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아요. 이 고비만 넘기면 당신이 승자가 될 수 있어요.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렵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양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물러나세요.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뻣뻣하게 굴지 마세요.

△황소자리 :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 있어요. 괜히 딴짓하지 말고 마음을 가다듬도록 하세요. 지금은 당신의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쌍둥이자리 :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너무 끌려 다니지 마세요.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소극적인 태도로는 아무 것도 이룰 수 없어요.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게자리 :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사자자리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마지막까지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처녀자리 : 자신의 매력이나 장점을 사람들에게 어필해 보세요. 평소보다 옷차림이나 패션에 신경 쓰는 것도 좋아요.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거나 주눅들 필요도 없어요. 자기 자신에 대해 자부심을 갖는 것이 좋아요.

△천칭자리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조금 어렵더라도 웬만한 일들은 직접 처리하세요. 자신의 미래는 스스로 개척해가는 거에요.

△전갈자리 :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에요.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위의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거에요.

△사수자리 :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당신이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를 이룰 수도 있을 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염소자리 :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서 눈치껏 행동하세요. 괜히 튀거나 모난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요. 눈에 띄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의 말에도 적당히 귀를 기울여 주세요. 관심 없는 얘기라고 너무 무시하지 마시고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