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녀들' 정유미, 포스터 촬영 B컷 공개..'단아한 꽃미모'

강민정 기자I 2014.12.01 07:22:08
하녀들 정유미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정유미의 리얼한 감정연기와 ‘꽃미모’가 돋보이는 포스터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종합편성채널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에서 여 주인공 국인엽 역으로 분해 신분 변화에 따른 반전 연기를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정유미가 최근 진행된 포스터 촬영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유미는 물오른 꽃 미모를 발산, 국인엽이라는 인물이 양반에서 노비로 몰락하는 극과 극 반전 인생을 살게 됨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의 한복을 입고 포스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우아하면서 단아한 한복 자태를 뽐내며 한양 최고의 퀸카다운 면모를 드러내는가 하면, 신분 변화를 상징하는 하녀복을 입은 모습에서는 온화한 미소 뒤 애환이 담긴 비운의 여인 느낌을 잘 표현해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른 아침부터 진행 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정유미는 촬영 내내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며 밝은 미소를 잃지 않았다고. 컨셉과 의상에 따라 환하게 미소 짓다가도 금방 눈물을 흘릴 것 같은 리얼한 감정 연기까지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촬영현장에는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하녀들’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트렌드 사극의 탄생을 예고, 신분과 계급의 운명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 남녀들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조선연애사극으로 오는 12월 12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