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비’는 천오백 년 전 백제 왕실에서 즐겨 마신 한산소곡주를 신세대 감각에 맞춰 13도 저도주로 만든 우리 술로 긴 자연숙성 과정을 거쳐 숙취가 없고 들국화를 넣어 맛과 향이 부드럽다.
이번 이벤트는 젊은 층과 외국인에게 ‘그린비’를 제공해 전통주의 깊은 맛과 색깔, 향을 직접 체험해보고 우리 술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짚동가리쌩주 홈페이지(www.zipsseng.net)를 통해 알 수 있다.
리치푸드 여영주 대표이사는 “막걸리 칵테일 등 짚동가리쌩주의 현대화된 전통주가 여성과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퓨전한식과 전통주를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짚동가리쌩주는 멋과 흥이 배어나는 우리 선조들의 잔칫집을 모던한 인테리어로 재탄생시킨 퓨전 전통주점으로 국내산 쌀과 맑은 물, 몸에 좋은 약재로 빚은 ‘쌩주’와 대한민국 명주 한산소곡주, 칵테일 등 20여 전통주와 50여 이색메뉴를 통해 여성과 젊은 층에게 인기가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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