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단독]'방과후 설렘' 김수혜, 케플러 강예서·마시로 속한 143行

김현식 기자I 2022.04.15 07:30:00

신인 걸그룹 데뷔조 합류

김수혜(사진=‘방과후 설렘’ 스틸컷)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방과후 설렘’ 출신 신예 김수혜가 걸그룹 론칭을 준비 중인 143엔터테인먼트에 전격 합류했다.

15일 가요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수혜는 최근 143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수혜는 지난 2월 종영한 MBC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 참가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3학년 그룹 연습생으로 ‘방과후 설렘’에 출연한 김수혜는 오마이걸 ‘던 던 댄스’(Dun Dun Dance), 태연 ‘I’ 등의 곡으로 경연 무대를 펼쳐 눈웃음이 돋보이는 비주얼과 맑고 깨끗하면서도 힘 있는 보컬의 매력을 알렸다. ‘방과후 설렘’ 사전 콘텐츠인 ‘등교전 망설임’ 당시 선보인 틱톡 영상으로 화제를 불러모으기도 했다.

143엔터테인먼트는 Mnet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을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걸그룹 케플러 멤버 강예서와 사카모토 마시로의 원 소속사다. 올 초 ‘걸스플래닛999’ 출신 이토 미유를 영입했으며 래퍼 도끼와 독점 에이전트 계약도 맺었다.

새 둥지를 찾은 김수혜는 연내 출격 예정인 143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데뷔조에 합류해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김수혜가 한발 먼저 걸그룹 데뷔조에 합류한 이토 미유와 어떤 시너지를 낼지 주목된다. ‘걸스플래닛999’와 ‘방과후 설렘’ 출연자가 한 데 모인 걸그룹 탄생이 임박했다는 점도 흥미를 돋우는 지점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