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M, 亞 4개 도시 음악 페스티벌 개최...동방신기-소녀시대 등 총 출연

양승준 기자I 2008.07.07 09:24:43
▲ 동방신기(사진 위)와 슈퍼주니어(사진 아래)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동방신기와 소녀시대 등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소속 가수들이 올 여름 음악 페스티벌을 통해 아시아팬들과 만난다. 

SM은 오는 8월 15일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5시간 여에 걸쳐 ‘SM타운 라이브 08’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SM이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베이징, 상하이, 방콕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대규모 아시아투어로도 기획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동방신기,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장리인, 샤이니 등 SM 소속 가수들이 총출동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M타운 라이브 08’ 입장권은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옥션티켓(ticket. auction.co.kr)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 SM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올 여름 'SM타운 라이브 08'이라는 음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관련기사 ◀
☞'윤아 야구모자가 43만원?'...소녀시대 애장품 자선경매 폭발적 '호응'
☞'라이벌' 소녀시대-원더걸스, '뮤뱅'서 조우...'크로스 무대 승자는?'
☞[가요계 新 라이벌④]아이들 그룹의 '양대산맥'...동방신기 VS 빅뱅
☞[가요계 新 라이벌①]소녀시대 VS 원더걸스, 궁금했던 승률 비교
☞빅뱅-소녀시대-원더걸스-슈주, MTV 아시아 어워즈서 '격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