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1년 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1.02.28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원칙만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마시고요. 눈치가 빨라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거에요. 그만큼 몸과 마음이 가벼워질 수 있고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어디 놀러라도 가보세요.

△양자리 :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당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평소보다 목표치를 조금 높게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잘하면 주변 경쟁자들보다 한 발 앞서나갈 수도 있어요.

△황소자리 : 따스한 봄 바람에 마음이 설레는 한 주에요. 당신에게 뭔가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가볍게 넘기는 게 좋아요.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언제나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는 없는 것이니까요.

△게자리 : 이번 주는 공과 사를 잘 구분하는 것이 좋아요.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 자신이 손해 볼 수 있어요. 일이 잘못되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도 있고요. 나중에 문제가 될 만한 일은 절대 벌이지 마세요.

△사자자리 : 잠시 숨을 고르며 한 박자 쉬어가야 하는 시기에요. 특히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무조건 앞으로 나아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처녀자리 :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주변 사람들의 충고를 잘 새겨 듣는 것이 좋아요. 특히 윗사람이나 선배들의 뜻을 거스르지 마세요. 못 이긴 척 적당히 따라주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적극적으로 자신의 생각과 의사를 표현하세요. 아무 말 못하고 괜히 끙끙 앓지 마시고요.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가만히 있으면 자신의 몫을 챙기지 못할 수 있어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에요.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사수자리 : 다른 사람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어요.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이 상할 수도 있을 거에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털어버리세요. 남들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신경 쓸 필요가 없어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염소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는 마세요.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이 더 커질 수 있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